본문 바로가기

나의 영화이야기 - 영화 봄

추억을 간직한 당신을 위한 디저트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사라'

반응형


'세상의 모든 디저트-러브사라'는 아름다운 노팅힐의 풍경과 세계 각국의 디저트를 영화속에서 만날 수 있는 따뜻한 영화다.


꿈에 그리던 베이커리 오픈을 앞두고 사고로 세상을 떠난 사라를 위해 사라를 사랑하던 이들이 사라를 기억하며 사라가 가장 하고 싶었던 일을, 하기 위해 '러브 사라'라는 가게을 오픈하면서 생긴는 이야기다.


런던에 있는 전 세계에서 온 수많은 사람들에게 그리워하는 고향의 디저트를 만들어 주며 '러브 사라'를 고향 같은 곳으로 만들어 손님이 원하는 추억의 레시피로 행복을 선물한다


'세상의 모든 디저트-러브사라' 에서는 여러 나라의 디저트들을 아기자기하게 담아내며 눈길을 끈다.


라트비아 출신의 택배 기사를 위한 '크링글' , 호주식 케이크 '레밍턴' 리스본에서 온 모자를 위한 '파스텔 드 나타', 터키의 '바클라바', 아랍의 전통 케이크 '바스부사', 이스라엘의 '오렌지 세몰리나 케이크', 그리고 일본에서 온 여성이 부탁한 '말차 밀 크레이프'까지 형형색색의 화려한 비주얼을자랑하는 디저트들로 카페는 세계 각국에서 온 사람들의 '고향'이 되었다.


서로 만날 수 없다고 해서 함께 나누었던 시간과 마음도 없어지는건 아니다. 그 시간 속에 함께 했던 수많은 이야기와 기억들이 남아있기에 지금 함께 나눌수는 없지만 서로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 해 볼 수 있지 않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