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가는 여행 - 걸어 봄

[가평드라이브] 편안히 쉬다 갈 수 있는 카페 니드썸레스트

반응형


확트인 공간에 다양한 인테리어가 독보여 사진찍기 좋은
가평 핫플레이스 가평 카페 니드썸레스트(NEED SOME )

  •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춘로 1859
  • 전화: 031-581-1859
  • 영업시간: 매일 AM10:00 ~ PM10:00까지


남이섬 여행을 끝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장거리 운전을 해서 집으로 가야 하기 때문에 카페에 들려 커피를 사기로 했다.


우리는 길가에 눈에 띄는 간판의 카페가 있어 커피를 사러갔다. 핑크색 컬러에 금빛 글씨가 들어가는 입구부터 범상치 않았던 자라섬근처 가평 카페 니드썸레스트는 요즘 뜨는 가평 핫플레이스라고 한다.


가평카페 니드썸레스트는 브런치와 커피, 디저트까지 판매하며 가든도 넓어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곳 이다.
바쁜일정과 더운 날씨에 가든으로 나가지 못한것이 지금 생각하면 조금 아쉽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6,000원)와 니드썸레스트의 시그니처인 아이스라떼(7,000원)를 주문했다.니드썸레스트에서는 최상의 커피맛을 내기 위해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만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미국 전역에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치즈팩토리의 진한 치즈케익을 맛 볼수도 있는데 가격대는 다소 가격대가 있는편이다.


가평 니드썸레스트는 컨테이너형 대형 카페로 곳곳 마다 다른 컨셉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분위기가 다르다.
높은 천장과 시원시원하게 확트인 내부 공간은 예전에 창고였던 공간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천장이 높고 확트인 공간에 커다란 통유리으로 환하게 들어오는 자연광과 부드러운 조명이 카페 내부를 좀더 따뜻하고 편안하게 만든다.


건물 구석구석 작은공간에 디테일까지 신경 쓴 부분이 눈에 띄었고 인스타감성의 예쁜 소품들이 많아 SNS에 올릴 인증사진을 찍기에 좋다.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카페 곳곳에 있는 야자수와 식물들이 이국적이 느낌을 주어 카페 내부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라이빗 한 공간도 있어 다른이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편안한 시간을 갖을 수도 있다.


공간마다 정형화된 테이블과 의자가 아닌 각각 다른 컨셉의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두어 다른 공간으로 구분 지은것이 좋았다.


니드썸레스트 가든은 6백평이 넘는 잔디위에 알록달록한 전등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빈백소파가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해 피크닉 분위기를 느낄수도 있다.


가평드라이브를 간김에 여유롭게 휴식도 즐기고 싶다면 실내외 어디에서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니드썸레스트에 들렸다 가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