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영화이야기 - 영화 봄

퍼펙트하지 않았던 퍼펙트케어- 로자먼드 파이크주연

반응형


제 78회 골든 글로브시상식(2021)수상 작인 퍼펙트케어는
<나를 찾아줘>의 로자먼드 파이크와 <왕좌의게임>
피터 딘클리지 주연의 영화이다.

 

 


이미 개봉전과 후 부터 많은 블로그에 예고편과 후기가 올라 올 정도의 뜨거운 과심을 받은 영화이지만 나는 OCEAN에서 무료 상영 할때 까지 기다리다 이제야 영화를 보게 되었다

우선 OCEAN의 좋아요 점수는 87% 이다.
내가 OCEAN에서 영화를 고르는 방법중 하나는
좋아요가 적어도 75%이상이 되는 영화는 실패 할 확률이 적다는것이다

 

 


이 페펙트케어는 이미 여러 영화프로그램에서 많은 소개가 되어 주인공과 내용을 대충 알고 있어 꼭 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완벽케어" 서비스라는 명목 아래 주인공 말라는 은퇴자들의 건강과 재산을 관리한다고 하면서 뒤로는 그들을 재산을 탈탈 터어가는 비즈니스 케어 CEO이다

 

 


영화를 보면 법의 테두리 안에서 모든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는 주인공 말라의 모습을 보면서 혀를 내둘렀다
후반에는 악랄한 범죄자보다 더 악랄한 주인공 말라의 모습에 누가 진짜 범죄자인지 모를 정도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화를 보는 내내 마음이 무거웠던것은 앞으로 다가오는 고령화시대에 법망을 피해 생길지 모르는 여러 사회적 문제가 우리나라에도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
영화보는 내내 재미보다는 불편한 마음이 많았지만 한번쯤 우리가 생각해봐야 할 것 같은 주제였던거 같다

 

 

반응형